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세부 옥타곤/ 요꼬 / 라보니따 / 마사지

MTGUN 0 63
안녕하세요.  세부온지 삼사일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저는 사실 몇달 거주하게 된 관계로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그냥 즐기려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제 질문과 검증글에 좋은 조언주신 세부 고수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1. 옥타곤 / 목요일 밤 (금요일 새벽) 
    
   옥타곤 새벽 네시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피싱걸 열댓명정도 남아 있었구요. 
  근데 제가 뭐 피곤하기도 하고 그럴 기분이 아니라서 4K 내고 놀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깎을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걔네들이 VIP 룸을 잡고 술을 그렇게 시켜놨는데.. 돈을 회수해야 할것 아닙니까. 제가 거기서 술도 얻어먹었는데  걔네랑 놀거면
  4K 는 줘야겠더군요. 그래서 한잔 마시고 바로 손털고 나왔습니다. 뭐 100프로 제 타입도 아니었구요.  
    옥타곤 처음 가시는 분들.
  너무 걱정 마세요. 가만히 있어도 피싱걸이 뒤에서 슬쩍 슬쩍 소매 붙잡고 그럽니다.  ( 그런애들은 많이 이쁜애들은 아니에요 ) 
 
 
 2. 요꼬  라보니따 
 
    요꼬는 갔는데 한국 형님들 몇분 계셨어요. 전 노래 부르는게 싫어서 홀에 앉았구요. 초이스도 귀찮아서 추천해 달라니 
   이쁜애를 추천해주긴 했습니다.  그래서 망했습니다. 폭망은 아니고.. 그냥 살짝.. ㅋㅋㅋ  여러분들은 쇼업하십쇼.  
 
    라보니따는 숙소와 가까워서 한번 가봤습니다.  한국인은 저밖에 없어서 뻘줌했는데요, 
   여긴 노래 부르면 앞으로 나와야 해서 조금 짜증났어요. 저는 노래 안부르는데 아가씨가 자꾸 부르고 싶어해서... 걍 앞에 나와서
   의자에 앉아서 뻘쭘하게 앉아있다가 들어가는거죠. 돈내고 왜 이래야 하나 싶었습니다. 
    제.. 여자 취향이 좀 독특해서 아주 토실토실한 아가씨를 초이스했더니 본인이 놀라더군요. 
    바로 옆에 더 이쁜 아가씨가 있었거든요  
    지금 페친 되었는데, 그냥 친구처럼 지낼 생각입니다. 성격은 좋아서 같이 클럽같은데 가면 좋을듯 합니다. 
    라보니따는 아무래도 아가씨들이 많지 않고 규모가 작습니다, 전 아담하고 오히려 괜찮았는데 잘 알고 가시기 바래요 
 
3. 마사지 
 
  전 마사지 좋아하는 사람이라, 사실 이부분이 가장 기대가 컸습니다.
  헤븐 마사지, 삼삼케어 이용해봤습니다. 
   둘다 아주 만족했습니다. 근데 둘다 아가씨 사진과는 좀 다른.... 쿨럭...  
  그래도 아가씨들 마인드가 괜찮았어요.  그리고 매니저님들이 참 마인드 좋으신듯 합니다. 
  저는 아주 만족했지만 와꾸를 많이 따지시는 분들은 차라리 매니저님께 와꾸 좋은 아가씨를 추천해달라 하세요. 
   전 그냥 물빨 잘해주고 여친처럼 잘 케어해주는게 가장 중요한 편인데, 그부분에선 만족했습니다. 
   전.. 시스템 안에서 할수 있는 모든건 다 해봤습니다. 팁을 많이 못챙겨줘서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잘 애용할 생각입니다. 
 
    
제가 이 짧은 기간 느낀점 몇가지는 (고수님들이 보시기엔 참 당연하고도 귀여운 얘기일듯요) 
 
1. 세부.. 10년 전과 아주 많이 다릅니다. 이제 돈맛을 너무나 알아버린 아가씨들 때문에....   태국과 비슷하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2. JTV 는 저처럼 가난한 이는 환대받지 못합니다.  제가 솔까말. 제 나이대에서 외모가 많이 딸리는 편은 아닌데요. 
   아주 찬밥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끔씩 후기에 올라오는 20대 뽀기들이 내상을 왜 입는지 이유를 알겠습니다. 
   업소 아가씨는 일단 돈냄새 풍기는 사람이 최고 우선순위라 생각이 듭니다.  앙헬레스 그립습니다.... 
 
3. 옥타곤에 대한 얘기가 여러모로 많은데,  클럽 진짜 물가 비싸네요. 이러다가 태국 따라잡겠습니다. 
   주말엔 200페소인데, 200페소면 캐나다 클럽 맥주 가격과 비슷합니다.  물론 캐나다는 입장료를 또 받기 때문에 필리핀이 
   아직까지 싸긴 쌉니다만, 이러다가 방콕 스크래치 독같이 돈독이 올라버리면 전 안갈겁니다. 캭 퉷!
0 Comments
카테고리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