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ff10537bd5a2eacf2ce0aba4d9fc6b38_1550042196_5467.gif


홍콩 콜걸 에스코트 서비스

0 729

홍콩에 서식하면서 참 많은 경험을 했었죠.

얼마전에는 무섭게 생긴 레이디보이도 경험을 했구요..ㅎㅎ

아무튼 홍콩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유흥의 불모지입니다. 하지만, 유흥서비스는 다양하고 많습니다.

그런데 왜 불모지라고 하느냐? 그건 가격대비로 정말 맞게 형편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뭄에 콩나듯이 새롭고 화끈한 언니를 만날수도 있긴 합니다. 확률적으로는 10~20%정도?

아무튼 아래 대물현자님께서 영국쪽 에스코트 서비스에 대해 올려주셨길래

홍콩에도 에스코트 서비스가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저는 일년에 1~2번 정도 이용하구요. 주로 유명한 포르노스타나 제법 잘빠진 포르노배우들이 올때만 합니다.

보통은 홍콩을 거쳐 일본으로 가거나 유럽으로 많이들 가더군요.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만. 백마는 아시아걸들에 비해 1.5배이상 비쌉니다. 보통 1시간에 최하 HK$2,000부터 시작하죠.

한화로 26만원 정도라 보시면 되고, BJ은 콘돔끼고, 애무는 기본적인 삼각애무, 말이 1시간이지 플레이타임은 최장 30~40분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언니의 와꾸가 훌륭하다 싶으면 가격은 HK$3,000~5,000은 물론 HK$10,000 (한화 140만원)을 받고 1시간 플레이하는 년들도 있죠. 재작년에 덴마크에서 왔던 어떤 AV배우가 기본 1시간 HK$ 12,000받았는데 홍콩에 머무는 5일동안 예약이 꽉차서 난리가 났었죠. anal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아무튼 홍콩의 특성상 바쁘고 답답한 일상을 이런 것들로 푸는 남자들이 많아서인지 가끔 이런 돈하는 사람들이 많긴 합니다.

보통 인터으로 연락처를 확인하고 전화하거나 인터에서 예약을 하고 매니저와 면담한 후 언니를 만나게 됩니다.

대개 침사추이나 코스웨이베이같이 관광객 많은 지역에 허름한 호텔에서 머물면서 incall서비스를 하거나

ourcall만 하는 언니들도 있긴 합니다.

 

2011년에 일년동안 꽤 유명했던 태국마마상이 있었는데, 애널을 포함해서 HK$1,500에 서비스를 하는 바람에 다른 에스코트서비스들도 가격을 단체로 인하해주던 해프닝도 있었죠

보통 백마들은 러시아 출신들이 제일 많고, 나머지는 유럽출신들이 많습니다. 아시아 언니들은 홍콩, 중국, 일본, 한국, 대만, 태국 등이지만 퀄러티로는 단연 일본이 최고, 그 다음 한국, 중국, 홍콩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는 홍콩에서 즐기실 수 있는 에스코트 서비스 사이트 리스트

 

 

뭐..대충 구글에서 검색해도 나오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링크는 에스코트 걸들이 개인영업을 하거나 일부 유럽언니들이 홍콩에 오기 전 홍보용으로 사용하는 backpage site인데, 잘 살펴보시고 기다리시면 제법 짭짤한 정보와 언니들이 가끔씩 올라옵니다.

19살 짜리 유럽백마라던가 172cm 75D컵의 18살짜리 중국언니 동유럽에서 원정오는 AV배우 등등 말이죠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은 fake이거나 photoshop이 되어 있습니다. 가끔씩 no touched 원본 사진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구요.

싱크로율은 케바케이긴 하지만 매니저에게 이리저리 물어보시고 사진과 얼마나 닮았는지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내상률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호텔잡으시고 outcall로 부르신 후 면접보신 후 맘에 안들면 택시비와 간소하게 수고비만 주고 되돌려 보내도 되구요.

 

제가 이용했던 에스코트 서비스 중에 최고는 2011년 이탈리아에서 왔던 20살짜리 hottie였습니다.

제가 묵던 숙소로 불러서 1시간만 놀려고 했는데, 그 황홀한 자태와 내음 촉촉하고 부드러운 서비스때문에 이틀동안 HK$ 18,000에 쇼부봐서 같이 지냈었죠.

나중에 헤어질땐 육정이 들었는지 서로 껴안고 딥키스를 하며 눈물을 찔끔흘렸던 기억이..ㅜㅜ

서로 메신저, 전화번호 교환하고서 나중에 꼭 다시보자 했건만... 뭐 예상했다시피 그 언니의 고객관리리스트 중의 하나엿을 뿐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죠

 

아무튼 만족률을 케바케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다른 국가보다 비쌉니다.

홍콩에 오셔서 그나마 안전하고 고급스럽게(?) 즐겨보고 싶으시다. 돈이 좀 남아돈다 하실때 이용해보시면 괜찮을 겁니다.

아래 사진은 홍콩에서 운영중인 에스코트 서비스 사이트에 올라온 언니들 사진과 출신국가, 개인영업하는 에스코트 언니의 프로플사진, 약빨고 영업하는 듯한 중국출신 에스코트 언니의 과감한 프로필 사진 순 입니다

0 Comments
최신업데이트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